라이프로그


랑콤 섀도의 저렴이 대체품따윈 없나..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엄마님한테 받고 별 생각없이 쓰던 랑콤 파레트.
압솔뤼 보야지 컴플리트 파레트..이름도길다.
화장품 유통기한 신경안쓰고 쓰기때문에.. 받을때부터 오래된거같았지만 감사히 받았다.
여튼 저거를 요즘(올해)들어 부지런히 잘 쓰고있다.
다른건 다 둘째치고 파레트안에서 왼쪽 라인의 섀도 두 색상이 예뻐서+쓰기편해서 자주쓰고있었다.
블러셔도 존예라고 생각했지만 쓰기불편해서...보류..

근데 어느순간 보니 저 갈색 섀도가...사라지고있어...으아니 이게무슨소리요..
뭐 다쓸때쯤되면 대체품 찾겠지 뭐ㅇㅅaㅇ..... 하고 여유가있...었는데 개뿔ㅠㅜㅠ못찾겠다꾀꼬리ㅠㅜㅠㅜ..!!!!
대체품따윈 없더라..;
랑콤 섀도 좋다고 좋다고 말은 들었지만 막상 써보고나니 절실히 와닿는다. 이래서비싼거쓰는구나....

일단 질감 지속력 펄감 다 때려치고 색이라도 비슷한걸 찾아보자, 하고 로드샵을 빙빙 돌았다.
사진상 보이는 진한갈색 저놈이 내가찾아야할 그놈.
연한 분홍?갈색? 저것도 존예고 찾고싶지만 저건 많이안쓰고... 없어도되는거같다.

근데 저 갈색섀도는 내가 아이라이너를 섀도로 덮기 시작하면서, 음영비슷한걸 넣기 시작하면서 굉장히 필요해진 기분이다.
발색하면 너무진하지도 않고 살짝 붉은끼도는 고동색?갈색인데 펄이 들어있고. 찐한 고동색이 아닌데도 라이너 위에 덮으면 라이너의 경계를 안보이게감춰준다.
다른데서 발색해본 고동색 섀도가 너무어두운거랑 달리 좀 옅게?어두움. 농도 조절이 된다고해야되나...
발색샷 찍어보려니 내 폰카ㅗㅗ

그나마 에뛰드 고동색 섀도(초콜릿라떼인지 뭔지 그거)를 잘 쓰고있었는데, 이놈은 무슨 페스츄리 갈라지듯 박살나더라....? 섀도케이스 안이 개판돼쪄 화나쪄.
그래도 일단 사놔야지 하고 세일날 에뛰드에 사러갔더니 안보이더라...??? 어제 다시가보니 있더라...옘병.

나는 거지니꺄 돈이엄쪄! 로드샵에서 구하고싶어!
하고 자주가는 곳에 글을 올렸지만... 랑콤 섀도 대체품은 없다 이것아, 라는 교훈을 얻는걸로 끝이났다.

눈을 낮추긴해야겠다...
조만간 vdl 구경이나 다시가봐야지..ㅜ..


덧글

  • 시나몬 2014/11/19 10:19 #

    에뛰드는 진한 갈색섀도우는 가루날림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에스쁘아나 브이디엘에서 라인풀어주는 용도의 섀도우 구하실수있을거같아욤 ㅎㅎ 랑콤 질감과 비교되겠느냐만 로드샵중엔 가장 고퀄의 섀도우 뽑는 두곳이니까여~ 저도 실제로 나스 저렴이 라인 풀어주는용도의 갈색섀도우사러 에스쁘아 들렀다가 잘 골라서 반년넘게 잘쓰고있구용
  • 카랑 2014/11/19 11:34 #

    헣 자세한댓글 감사드려요!!!!!! 에스쁘아는 펄감이 정말예쁜데 제가 펄섀도를 거의안쓰니...ㅠㅜㅠㅜㅜ
    vdl은 저한테 이제껏 본것중 제일예쁜빨강섀도 기모노를 사게만든곳이져!
    vdl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