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홍대 부라더곱창 : 곱창은 더더더맛있는거였어ㅠㅜㅠ 냠냠냠



남친이 계속 가고싶어하던 곱창집을 갔었다.
부라더곱창...이라고, 위치설명이 애매한곳.
이제껏 먹어본 곱창은 씹는맛이있는,
잘게썰린or 매콤양념이 된 그런거였다. 예를들면 부야스곱창.
맛은있지만 먹고나면 매워서 부담스럽기도하고 뭐 그랬었다

그러다가 남친이 강력하게 원해서, 부라더곱창엘갔는데....

일단메뉴판.



곱창+대창을 시켰다.
사진..

가운데 양파+버섯♡감자 등의 채소랑 떡이랑 올려주고 ,가장자리에 한우안심 두조각을올려준다.
곱창한조각 먹고나니까 한우안심?등심?도 별로 반갑지않더라

확대사진



시발ㅠㅜㅠ....!!!!!!!!!!!
이제껏 내가먹은건 뭐였지??? 고무씹는거??????껍질씹는거??물론 겁나좋아하는 식감이긴하지만...!!!!!!!!!

난 곱창에 들어있는 '곱'이라는걸 처음먹어본거같은데...
시발 이게 이러케맛있는거란 얘긴 왜 못들었지?????

입에서 슥 녹는 기름...! 지방...!!!!!!!
한입먹고 헐ㅠㅜㅠㅜㅠㅜㅠㅜ으으ㅠ?ㅜㅠ으으으???ㅠㅠㅜㅠ
끙끙앓았더니 남친이 웃었다....
아니 근데 맛있는걸어떡해....
난 삼겹살도 느끼해서 '덜'좋아하는편인데 곱창ㅠㅠㅜㅠㅜㅠ

남친한테 억울해하면서 이제껏먹은거엔 이런 지방질 없었자나 이거너무맛있어ㅠㅜㅠㅜ억울해ㅠㅜㅠ하고 하소연도했다.

대창은 좀 더 느끼해서 금방질렸고 담엔 곱창2인분 먹어야겠단 생각이 절실해졌다.

곱창,대창에서 잔뜩(!) 흘러나온 기름에 볶아지는 양파랑 버섯이랑 튀겨지다시피하는 감자도 맛있었다...

볶음밥도 먹었는데 왜 사진이없는지모르겠네.

ㅇㅏ 오뎅도 1인 1개는 무료다.
그리고 술?소주?를 종류별로 파는거같아서 신기했다.


+

다급함이 느껴지는 사진. 빨리찍고 먹고싶었다.





덧글

  • 개선미 2015/04/27 16:06 #

    저도 담에 여기가봐야겠네요!
    전 부야스는 제입에 안맞더라구요 ㅠㅠㅠ
    홍대 황소곱창이라고 있는데
    거기도 꽤 맛있어요 ㅋㅋㅋ
  • 카랑 2015/04/30 17:59 #

    황소곱창은 처음들어봐욯ㅎㅎ저도 거기가봐야겠어요!!
  • anchor 2015/04/30 09:46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4월 30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4월 30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