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빽다방 맥앤치즈빵 : 이틀에 한번이상 먹지말것 냠냠냠



치즈도 좋아하고 마카로니도 좋아하기 때문에
롯데리아 맥앤치즈스틱이랑 빽다방 맥앤치즈빵 소식듣고 벼르고있었음

근데 롯데리아는 평가가 너무안좋기에 일단 보류하고.....
빽다방부터 왔다.

아메리카노랑 시킴. 아메리카노 참 맛없지만 치즈치즈치즈한거랑 먹으려면 필요할거같았다.
아메리카노 2000원 맥앤치즈빵 3000원 총합 5000원.
저렴한 빽다방에서 먹는거치곤 꽤 사치스럽게 먹었다.


크기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평균 크기 여자손(내손) 이랑 비교해봄.
꽤 큰편.


내용물


한입 먹어봄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알차지않습니까????
꽉꽉 차있음
나같이 잘 흘리고먹는냔은 주의할것.
포장지에 흘리고 손에흘리고 옷에흘리고 총 3회 흘림...
옷에 치즈묻어쪄...

그리고 나의 예측은 들어맞았음.
아메리카노나 마실거 꼭 시켜서 같이먹어야한다.
두번먹으면 안될거같음 갱장히 치즈치즈함 느끼하고 짭짤하고 고소하다.
건강에 안좋은 맛 꽉꽉 느껴짐
몸에 안좋은맛이란건 존맛이란 뜻이야.

빵이 좀 단맛이 나는데 맥앤치즈 짭짤한 맛이랑 또 잘어울린다
마카로니도 잘 들어있고 치즈소스도 가득가득 들었음.
빵이랑 맥앤치즈 비율도 적당한편. 맥앤치즈가 좀 적었으면 약간 아쉬웠을거같고
더 많았으면 빵에 맥앤치즈넣은게 아니라 맥앤치즈에 빵 넣은 맛이었을것.
지금도 나름 과하긴한데 이정도면 갠찮다.

제목에 한번만 먹으라고한건 두번먹으면 몸에 해로울거같아서.
이틀에 한번씩 먹는정도면 무난할거같음.
하나 다먹으니까 좀 질리기도하고...
근데 내일 또 생각날거같은 맛.

아메리카노 맛도 없고 크니까, 남겨서 집가는길에 롯리 맥앤치즈스틱과
같이먹어봐야겠다.

덧글

  • blue snow 2017/10/31 20:35 #

    아..맛나보여요!!!노랑노랑하여라..근데 저도 턱빠진인간이라 흘릴거 걱정되서 보류해야겠어여..ㅠㅠ
  • 카랑 2017/11/01 10:52 #

    집에 싸가서 드시면 될듯해요ㅎㅎㅎ!! 식어도 맛있다고합니다...!
  • 한말순 2017/11/02 13:31 #

    으어어엇!!!!!! ㅇㅋ냔이다!!!!!!!!! 방갑뜨아아아아아
  • 카랑 2017/11/02 19:34 #

    으아아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반갑다능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